본문 바로가기
찬양/G코드

[악보/가사][꽃들도

by 꿈꾸는 나무의자 2018. 11. 27.
728x90
반응형

꽃들도


— 가사 —

이 곳에 생명 샘 솟아나
눈물 골짝 지나 갈 때에
머잖아 열매 맺히고
웃음소리 넘쳐나리라

이 곳에 생명 샘 솟아나
눈물 골짝 지나 갈 때에
머잖아 열매 맺히고
웃음소리 넘쳐나리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그 날에 하늘이 열리고
모든 이가 보게 되리라
마침내 꽃들이 피고
영광의 주가 오시리라

그 날에 하늘이 열리고
모든 이가 보게 되리라
마침내 꽃들이 피고
영광의 주가 오시리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은혜의 주 예수


반응형

'찬양 > G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보]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0) 2020.10.23
[악보] 내게 강 같은 평화  (0) 2020.10.23
[악보/PPT] 보혈을 지나  (0) 2018.09.15
[악보] 이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  (0) 2018.09.15
[악보}여기에 모인 우리  (0) 2018.09.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