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c코드

[악보/가사]이제 역전되리라(기도를 멈추지 마라)

by 꿈꾸는 나무의자 2023. 4. 15.
728x90
반응형

기도를 멈추지 마라

 

눈앞의 상황이 마음을 눌러도

원망치 마라 너의 입을 지켜라

저들은 너의 입을 보고 있다

 

마음을 뺏기지 마라

내가 널 도우지 않는단 소리에

너의 모든 게 모든 게 불리해도

너는 기도를 계속해라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의 그 모든 상황을 바로 역전시키리니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잠시도 쉬지 않고 모든 걸 지켜보고 있으니

바로 역전되리라

저들의 힘이 너를 압도해도

저들의 힘이 네 숨을 조여도

너는 보리라 기도의 능력을

내가 역전시키리라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의 그 모든 상황을 바로 역전시키리니

너 기도를 멈추지 마라

내가 잠시도 쉬지 않고 모든 걸 지켜보고 있으니

바로 역전되리라 이제 역전되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