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D코드

[악보/가사/영상]나의 눈 열어

by 꿈꾸는 나무의자 2021. 6. 30.
728x90
반응형

Word & Music By 임우진 @ 2016 임우진. Administered by KwangsooMedia. All rights reserved. Used by permission. #Lyrics 나의 눈 열어 주 보게 하소서 주의 아름다움 보기 원하네 주님의 큰 영광 나의 영혼 찬양케 하네 나의 맘 열어 주께 나아갑니다 주의 거룩한 뜻 알게 하소서 주님의 그 음성 나의 영혼 평안케 하네 나 주님만 원하네 내 삶의 만족 되신 주 내 평생의 소원 내 주님을 더 사랑하는 것 나의 마음 다해 주님을 경배해 내 삶 받으소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