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기도

기도문 ㅣ 상처에서 회복으로

by 꿈꾸는 나무의자 2024. 3. 17.
728x90
반응형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오늘 우리가 함께 나눈 말씀을 통해 인간 관계에서 오는 고통과 배신이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가 언제나 당신께 더 깊이 의지하며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우리의 삶 속에서 겪는 모든 시련과 아픔 속에서도, 당신은 우리와 함께 계시며, 변함없이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때로 우리는 인간 관계에서 오는 배신과 상처로 인해 마음이 깊이 아프고, 절망감에 빠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럴 때마다 우리가 당신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완벽한 사랑과 은혜로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아픔을 아시고, 우리의 상처를 치유하실 수 있는 당신께, 우리가 우리의 마음을 완전히 열고 당신께 나아가게 하소서.
우리가 어떤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당신을 신뢰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우리의 믿음을 강화시켜 주시옵소서. 우리의 두려움과 고민, 모든 상황 속에서 당신의 은혜가 우리에게 충분함을 깨닫게 해주시고, 당신의 사랑 안에서 진정한 평안을 찾게 하소서. 우리가 인간의 연약함과 불완전함을 넘어서, 당신의 완전하심과 사랑 안에서 새 힘을 얻고, 당신의 빛 가운데서 걸어가게 하소서.
우리 모두가 당신의 사랑을 더 깊이 체험하며, 우리 삶 속에서 당신의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우리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당신의 뜻을 이 땅에서 이루는 도구로 쓰임 받기를 소망합니다. 우리의 모든 기도와 간구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우리 주님을 통하여 아버지께 올라가기를 기도드립니다. 아멘.

출처: https://openthebible.tistory.com/1766 [Open the Bible:티스토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