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기도

"하나님의 구원과 화목의 은혜에 대한 감사"

by 꿈꾸는 나무의자 2023. 12. 11.
728x90
반응형

골로새서 1:21–22 (NKRV)
21전에 악한 행실로 멀리 떠나 마음으로 원수가 되었던 너희를 
22이제는 그의 육체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화목하게 하사 너희를 거룩하고 흠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자로 그 앞에 세우고자 하셨으니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저희는 하나님의 무한한 사랑과 지혜로 인해 하나님께서 당신의 아들을 포기하셔서 십자가 위에서 그의 육체를 희생하심으로써 저희를 하나님 자신과 화목하게 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저희가 거룩하고 흠 없이, 비난 받지 않는 존재가 되기를 원하셨고, 그것을 가능하게 해주셨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콜로새서 1장 21-22절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하나님은 구원을 가능하게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저희 삶에서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전에 하나님과 떨어져 살았고, 악한 행실과 마음으로 인해 하나님과 원수가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통한 죽음으로, 하나님은 저희를 하나님 앞에서 거룩하고 흠없이, 또한 책망 받지 않는 자로 세우셨습니다.

이 놀라운 사실은 저희 삶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저희가 어떠한 상황에 처해 있든,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의 힘은 저희를 지탱해 줍니다. 하나님의 구원은 저희 삶의 모든 영역에 걸쳐 있으며, 저희가 걸어가는 길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느낍니다.

이 모든 것을 하나님의 거룩하신 아들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